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PROGRAM
  2. [B] (GTM/스티비/재피어) 실무에서 가장 많이 쓰는 툴로 그로스 마케터 되기 (8주)
과정 이미지
[B] (GTM/스티비/재피어) 실무에서 가장 많이 쓰는 툴로 그로스 마케터 되기 (8주)
[B] (GTM/스티비/재피어) 실무에서 가장 많이 쓰는 툴로 그로스 마케터 되기 (8주) 과정정보
신청기간 2021.08.02 - 2021.09.15
교육기간 2021.10.06 - 2021.11.28
교육시간 1시간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DT스쿨은 전액무료 교육으로 지원서 신청 및 선발 절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원서 작성하기 : https://forms.gle/5WoQrAnrSUyiPQaV6


 


DT스쿨_디지털마케팅_수정공문.png

 

 

DT스쿨1.png

 

DT스쿨2.png

 

DT스쿨3.png

 

DT스쿨4.png

 

DT스쿨5.png

 

DT스쿨6.png

 

DT스쿨7.png

 

DT스쿨8.png

 

DT스쿨9.png

DT스쿨11.png

 


 

DT스쿨_디지털마케팅_제일아래내용수정.png

 

 

 

 

 

 

 

기관명 주식회사 연플 유형 [B]   직무특화(디지털마케팅)
기관 소개 - 온라인 미디어(“ㅍㅍㅅㅅ”–PPSS)의 교육브랜드로,   직장인 스킬업 플랫폼 “그로스쿨” 운영중
주요 참여 인력이 메인 강사로도 활동, 카카오커머스 출강 강사 및 노션 엠베서더 등으로 구성
과정 특징   
   
[실무에서 가장 많이 쓰는 마케팅 툴을 활용한 그로스 마케터 되기]

○ 교육내용
- 그로스 마케터에게 필요한 시장조사(블랙키위, 네이버데이터랩)
- 그로스해킹(구글 태그 매니저, UTM)
- CRM과 업무자동화(스티비, 재피어) 역량 강화

○ 주요 프로젝트: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통한 그로스 해킹* 프로젝트 수행

*그로스 해킹(Growth Hacking)
-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데이터로 추출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한 후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워 회사를 급성장시키는 것. 데이터기반으로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내리고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여 성장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함.

 

 

 

 

학습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