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PROGRAM
- Autodesk M&E Collection을 활용한 실사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 온라인세미나

Autodesk M&E Collection을 활용한 실사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 온라인세미나
과정소개
캐릭터 제작 시리즈 3탄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아티스트인 헬레나 신의 새로운 캐릭터인 Violet 의 제작 워크플로우 온라인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현업에서 알아 두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XGen과 Skin Shader 제작 방법과 최근 캐릭터 제작 트렌드인 염색머리에 대한 노하우에 대하여 새로운 캐릭터 Violet을 통하여 자세하게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움을 겪거나 궁금하셨던 사항들은 사전등록페이지에서 질문을 남겨주시면,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학습목표
Maya를 활용한 실사캐릭터 제작 방법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Autodesk M&E Collection을 활용한 실사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 온라인세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