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PROGRAM
- VR/AR 체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
VR/AR 체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
과정소개
Unity 엔진을 활용해 VR/AR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C#을 학습해야 하며 C#학습을 위해서는 C 언어 학습이 필요합니다.
본 강좌는 C 언어의 기본부터 메모리 관리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학습목표
Unity 엔진을 활용하여 VR/AR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개발자가 되고 싶은 비전공자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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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01. Unity개발자가 되기 위한 로드맵과 C언어 |
2차시 | 02. 개발환경 구축 및 기본 프로그램 구조 |
3차시 | 03. 기초 문법 |
4차시 | 04. 자료형과 변수 |
5차시 | 05. 연산자 |
6차시 | 06. 제어문 |
7차시 | 07. C언어의 함수 |
8차시 | 08. 포인터 |
9차시 | 09. 배열 |
10차시 | 10. 구조체 |
11차시 | 11. 공용체 |
12차시 | 12. 전처리 명령어 |
13차시 | 13. 헤더 파일 |
14차시 | 14. 메모리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