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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SBA아카데미 “기업수요기반 맞춤형 기술인재양성”에서 진행한 8개 분야 IT교육과정입니다.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실감형(VR/AR)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

실감형(VR/AR)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33차시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프로그래밍 입문자를 대상으로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초이론과 실습자료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 커리큘럼 구성

학습목표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01. (C#입문)유나티 설치
2차시 02. (C#입문)변수와 메모리
3차시 03. (C#입문)기본자료형
4차시 04. (C#입문)형변환
5차시 05. (C#입문)연산자
6차시 06. (C#입문)조건문, 반복문
7차시 07. (C#입문)함수
8차시 08. (C#기초)구조체
9차시 09. (C#기초)레퍼런스
10차시 10. (C#기초)클래스
11차시 11. (C#기초)상속
12차시 12. (C#기초)static
13차시 13. (C#기초)generic
14차시 14. (C#기초)배열
15차시 15. (유니티 인터페이스)
16차시 16. (유니티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17차시 17. (유니티 인터페이스)2D와 3D의 차이점
18차시 18. (유니티 인터페이스)게임오브젝트와 컴포넌트
19차시 20. (3D 콘텐츠 개발기초)Asset 기초
20차시 21. (3D 콘텐츠 개발기초)Scene 구성
21차시 22. (3D 콘텐츠 개발기초)캐릭터 이동
22차시 23. (3D 콘텐츠 개발기초)충돌체, 강체
23차시 24. (3D 콘텐츠 개발기초)프리맵
24차시 25. (VR 컨텐츠 개발기초)개발환경 설정
25차시 26. (VR 컨텐츠 개발기초)VR프로젝트 생성
26차시 27. (VR 컨텐츠 개발기초)카드보드 SDK 설치
27차시 28. (VR 컨텐츠 개발기초)카메라, Reticle
28차시 29. (VR 컨텐츠 개발기초)Raycast
29차시 30. (카드보드 컨텐츠 제작)3D 게임 Asstet 추가 및 배치
30차시 31. (카드보드 컨텐츠 제작)버튼, 문열기 구현
31차시 32. (카드보드 컨텐츠 제작)이동 구현
32차시 33. (카드보드 컨텐츠 제작)적추가
33차시 34. (카드보드 컨텐츠 제작)스마트디바이스 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