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PROGRAM
- 언리얼 VR/AR 전문 개발자 양성 과정
언리얼 VR/AR 전문 개발자 양성 과정
과정소개
언리얼 엔진의 기본 구성과 블루프린트와 C++의 활용에 대한 과정
학습목표
언리얼 엔진 초보자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01. 언리얼 엔진 설치 |
2차시 | 02. 언리얼 엔진 첫 프로젝트 제작 |
3차시 | 03. 지오메트리를 이용한 맵 구성 |
4차시 | 04. 게임엔진의 구조와 블루프린트의 관계 |
5차시 | 05. 리소스 설정 및 충돌체 설정, 머터리얼 |
6차시 | 06. 블루 프린트를 이용한 액터 제작 |
7차시 | 07. 게임 플레이 프레임 워크 |
8차시 | 08. 입력처리, 카메라 제어 |
9차시 | 09. 로켓제작, GameMode를 이용한 룰 |
10차시 | 10. 빌드 |
11차시 | 11. C++로 GameMode, Pawn 제작 |
12차시 | 12. C++로 메시로딩 및 로직 제작 |
13차시 | 13. C++로 로켓 제작, GameMode 제작 |
14차시 | 14. C++와 블루프린트의 관계 |
15차시 | 15. 인간형 폰 제작 |
16차시 | 16. 카메라 제어 |
17차시 | 17.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제어 |
18차시 | 18. 블렌드 스페이스 |
19차시 | 19. 유한상태기계 |
20차시 | 20. HUD |
21차시 | 21. 충돌검사 |